[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다른 곳에서 내휴대폰로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벨이 울리거나,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데 내 휴대폰에선 전혀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다른 곳에서 내휴대폰로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벨이 울리거나,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데 내 휴대폰에선 전혀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전화를 걸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연결됩니다.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연결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통화하다가 몇 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화가 끊어집니다.
통화하다가 몇 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화가 끊어집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통화중에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통화중에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다른 곳에서 내휴대폰로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벨이 울리거나, 전화를 걸었다고 하는데 내 휴대폰에선 전혀 벨이 울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전화를 걸면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고 먹통이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연결됩니다.
전화를 걸면 한참 있다가 연결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통화하다가 몇 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화가 끊어집니다.
통화하다가 몇 분이 지나면 저절로 전화가 끊어집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통화중에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통화중에 잡음이 너무 심합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
[freeT FAQ] [LGU+ 알뜰폰 선불]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전혀 못들어요/ 상대방 목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