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 모바일 알뜰폰] 납부방법(자동이체)요금 결제일은 어떻게 되나요?_

[서경 모바일 알뜰폰 FAQ] 납부방법(자동이체)요금 결제일은 어떻게 되나요?_
자동이체 납부방법에는 은행자동납부, 카드자동납부가 있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첫 출금예정일 : 매월 15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추가 출금일 : 18일, 22일, 26일, 말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첫 출금예정일을 변경코자 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결제일 변경을 요청해주세요.

■ 카드 자동이체
- 1차 첫 승인예정일 : 매월 9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2차 승인예정일일 : 1차+4영업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3차 승인예정일 : 2차+3영업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4차 승인예정일 : 3차+3영업일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 결제)
※ 1차 승인일인 9일의 경우 청구서 도착전 선결제 될 수 있습니다.
청구서를 확인 후 결제를 희망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결제일 변경을 요청해주세요



[서경 모바일 알뜰폰 FAQ] 타동신사에서 서경 모바일 번호이동했는데 타통신사의 요금이 청구됐습니다.
서경모바일을 이용하시기 전 타통신사에서 사용하신 요금과 기타 위약금이 서경모바일 청구서에 함께 표시됩니다.
이전 통신사에 납부해야할 단말기 할부금이 남아있다면, 남은 할부금은 이전통신사에서 매달 청구됩니다.
만약 해지 시점에 타 통신사의 요금을 모두 처리하셨다면, 해당 통신사로 다시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서경 모바일 알뜰폰 FAQ] 소액결제 차단/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개통 시 자동으로 등록되는 부분입니다.
차단 해제는 고객님의 정보변경이 되는 부분이라 고객센터를 통해 추가 본인 인증 후 차단해제 가능 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안내
① 고객센터 : 휴대폰 114(무료), 1661-7112(유료)
②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서경 모바일 알뜰폰 FAQ] 통화열람내역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통화열람내역은 서경모바일 홈페이지 / 서경모바일 직영매장 / LG유플러스 직영점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내역 확인 방법
- 홈페이지 : HOME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열람신청 > 통화내역 열람신청 (※ 본인확인을 위한 SMS인증 필요)
- 직영점 방문 : 명의자 본인 신분증 지참 후 방문 시에만 확인 가능 (대리인 불가)



[서경 모바일 알뜰폰 FAQ] 납부방법 및 청구서 받는 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납부 방법 변경 맟 청구서 수령방법 변경은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타인 명의의 신용카드나 은행계좌로만 변경을 원할 경우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와 동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