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텔레콤] [SKT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데이터 사용이 안되요.)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알뜰폰] APN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데이터 사용이 안되요.)
APN(Access Point Name) 휴대정보단말기 등을 휴대전화 네트워크에 연결하여 데이터 통신을 할때 필요한 대상을 지정하는 문자열입니다.

[SK APN 설정 방법]
단말기 APN설정,엑세스포인트 설정

- SKT 3G -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k.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 SKT LTE -
APN : lte.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lteoma.nate.com
MMS 포트 : 9093
MCC : 450
MNC : 05
위와 같이 APN 설정하시면 됩니다.

★ 참조 ★
데이터 접속이 안되거나, MMS 수발신 불가할 경우에도 위와 같이 APN 설정바랍니다.

해외단말기의 경우 설정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알뜰폰] 미등록된 단말기로 나오면서 통화가 안되요.(USIM인식방법)
[USIM 나밍 방법]
1. #758353266#646# 입력                                                                                         
2. USIM 다운로드를 시작하시겠습니까? " 예" 또는 "설정" 선택                                       
3. 자동으로 재부팅
네트워크 연결 방식을 3G로 변경 후 위와 같이 세팅하시면 됩니다.
세팅 후에도 사용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타사단말기의 경우 재부팅 2~3번 진행 해주셔야 하며, 안될 경우 SK단말기에 먼저 유심인식 해주시거나 기기변경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
[FreeT SK 고객센터]
업무시간 : 09:00 ~ 19:00(토/일요일/법정공휴일 휴무)
이메일 : skt@freet.co.kr
팩스 : 02-6713-2763
고객센터 :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1661-2207(유료)


[freeT 텔레콤 알뜰폰 FAQ] [SKT알뜰폰 선불] 선불 -> 후불로 전환 가입이 가능한가요?
선불 -> 후불 전환 가입은 가입신청서 양식을 자필 작성하신 후 가입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명의자 미성년자 : 가입신청서+법정대리인 신분증+3개월 이내 발급된 가족관계 증명서)

가입신청서 양식은 당사 홈페이지 오른쪽 배너에 "각종신청서"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류 발송해주신 후 필히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서 명의자 본인통화 후 변경 처리 완료되오니 참고바랍니다.

★ 참조 ★
후불로 전환 가입 시 기존 잔액은 모두 소멸됩니다.
선불 개통 3개월 이후에 전환 가능합니다.
후불로 전환 시 개통 날짜가 1일로 변경되기 때문에 타사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타사 미납 또는 신용불량자의 경우 후불 전환 불가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