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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브로드밴드 요금] 해약 후 모뎀을 반납을 했는데 이후에 모뎀 변상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브로드밴드 요금] 해약 후 모뎀을 반납을 했는데 이후에 모뎀 변상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SK 브로드밴드 요금] 해약 후 모뎀을 반납을 했는데 이후에 모뎀 변상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약 후 모뎀 반납 시점이 변상금 청구 시점과 일부 중복될 경우 변상금이 청구될 수 있으며, 청구된 금액은 모뎀 반납을 하신 센터에서 조정 처리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비 파손 및 부속물 분실시 일부 변상금은 조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정상 반납 여부 확인 결과에 따라 변상금 조정처리가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브로드밴드 요금] 보안메일 요금안내서확인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치니, 일치하지 않는다는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보안메일 비밀번호가 고객님 생년월일(6자리)로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가입자명과 납입자명이 틀린 경우는 납입자의 생년월일(6자리)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SK 브로드밴드 요금] 얼마전 밀린 요금을 납부했는데도 당월 요금요금안내서에 미납요금이 찍혀 있습니다. 왜 그렇죠?

당월 요금안내서 금액을 확정하고 인쇄하는 기간동안 고객님께서 요금을 납부하셔서 그런 일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만약, 고객님의 납부방법이 지로인 경우는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 또는 SKB 홈페이지>마이페이지>요금안내서 관리>하단의 요금안내서 신청/변경에서 요금안내서재발행 버튼을 클릭하여 재발행 신청을 하시어 변경된 지로용지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납부방법이 자동이체인 경우는 인출 시 이미 납부한 요금은 제외 후 당월 요금만 인출하게 되니 별도의 조치를 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 브로드밴드 요금] 세금계산서 신청방법 및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서는 사업자등록이 필요하며 구비서류(사업자등록증과 신분증)를 저희 고객센터(☎ 106, 무료전화 080-8282-106)로 연락을 주시어 FAX로 보내주시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 가입자신분증+사업자등록증,대리인인 경우 대리인신분증

 -법인 : 대표자신분증+사업자등록증,대리인인 경우 대리인신분증
           대표자신분증이 없는경우 법인인감증명+위임장(인감날인)

또한 SKB 홈페이지 내(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세금계산서조회 및 출력) 메뉴를 통해 세금계산서 등록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기 요금안내서 및 재발행 요금안내서도 세금계산서로 활용 가능)


[SK 브로드밴드 요금] e-mail 요금청구의 메일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마이페이지→요금안내서 관리→요금안내서 신청/변경)에서 이메일 요금안내서 정보 입력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