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mobile 알뜰폰]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SK 7mobile 알뜰폰]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SK 7mobile 알뜰폰]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 7mobile 알뜰폰]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상담원이 해피콜을 진행하게 됩니다.

휴대폰/유심은 해피콜 진행 후 개통 및 발송되며,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SK 7mobile 알뜰폰] [유심 이벤트]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7mobile 알뜰폰]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mobile 알뜰폰] 신청내역 / 접수 진행 상태 / 배송 조회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PC기준) 또는 좌측 상단 전체 메뉴 클릭 후 우측 하단의 "신청 내역 조회"에서 혀재 진행 상태 및 배송 중인 상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