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한 뒤 T로밍 쿠폰 고객센터(1599-796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로밍 쿠폰을 등록할 수 없는 경우
- SK텔레콤이 아닌 다른 통신사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을 시도한 경우
- 로밍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를 이용 중인 경우
- 이미 등록한 T로밍 쿠폰이 99개 이상인 경우
- 선불폰 또는 일시정지 중인 휴대폰 번호로 등록을 시도한 경우
- T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국내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법인 고객도 T로밍 쿠폰을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법인 고객님도 T로밍 쿠폰을 구매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구매한 T로밍 쿠폰을 환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로밍 쿠폰 고객센터(1599-7963)를 통해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1. 쿠폰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쿠폰 금액에서 환불 수수료 10%를 제외하고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등록된 쿠폰/카드의 환불 요청시 아래의 정책에 따라 환불 됩니다.
- T로밍 쿠폰(차감형) : 사용금액을 제외한 잔액에서 환불수수료 10% 제외하여 환불됩니다.

- T로밍 팅/실버 무한톡 쿠폰 : 등록 후 사용이 이루어진 카드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baro OnePass 카드 ,baro GB 카드 ,한중일패스,아시아패스,미주패스) : 등록 후 사용이 이루어진 카드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프로모션/이벤트 등 경품으로 지급받은 T로밍쿠폰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SK텔레콤 고객만 T로밍 쿠폰을 구매할 수 있나요?
네, T로밍 쿠폰은 SK텔레콤 고객님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 고객님도 T로밍 쿠폰을 SK텔레콤을 이용하는 가족/친구/지인에게 선물하실 수는 있습니다.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을 등록한 뒤 휴대폰을 해지하고 다시 가입했습니다. 등록했던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휴대폰 명의변경/번호이동/해지를 하면 등록하신 T로밍 쿠폰이 소멸되어 다시 가입해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단, 기기변경을 하신 경우에는 해당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T로밍 쿠폰] T로밍 쿠폰을 양도할 수 있나요?
네, T로밍 쿠폰을 등록하기 전에는 다른 SK텔레콤 고객에게 양도하실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을 등록한 뒤에는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