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VIP 영화 예매는 어디에서 하는 건가요?

티월드 [SKT] VIP 영화 예매는 어디에서 하는 건가요?
VIP 고객님께서 영화 예매를 원하시는 경우, T멤버십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해 보세요.

아래 설명을 따라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PC:
T멤버십 > 멤버십 혜택 > 무비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T멤버십 > VIP > VIP Pick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앱:
모든 혜택 > 무비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모든 혜택 > VIP Pick > 영화 예매 바로가기 > 영화 선택 및 예매하기

* T멤버십을 통해 예매하시는 좌석은 T멤버십 VIP 회원용 좌석입니다. 극장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좌석 현황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일부 상영 시간의 경우 영화관 요청에 따라 표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티월드 [SKT] [데이터 혜택] 데이터 제휴사 이용 시 지급되는 데이터 쿠폰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데이터 혜택 제휴사 데이터쿠폰 지급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The K 손해보험 : 보험료 확인 후 문자메시지(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 스카이라인루지 통영 : 루지 탑승 후 기념사진과 디지털사진 모두 구매 시, T단기데이터 1GB 24시간권 쿠폰 1매를 증정해 드립니다.
- 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모바일카드 신규가입월의 익월 10일에 문자메시지(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 교보문고 : 구매한 도서 배송 시 지류 쿠폰을 동봉하여 보내드립니다.
- DB금융투자 : 계좌 개설 후 10만원 이상 입금 시,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 문자메시지 (LMS)로 쿠폰번호가 발송됩니다.


티월드 [SKT]  AS할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S할인 서비스는 당사 AS센터를 이용하여 유상 수리하였을 경우, 부가세를 포함한 총 AS비용의 80%를 일정 한도 내에서 자동 할인해주는 서비스로, AS접수할 당시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 (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의 경우 AS센터로 직접 내방하시거나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배송 AS를 요청하신 경우에 한해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공대상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고객 등급이 VIP인 개인(개인사업자 포함) 및 법인 고객대상입니다.

※ 그외 요금제에 따른 멤버십 VIP 등급 고객, 공공, 특수개인, 특수기관 등 고객은 우량 AS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 접수일에 SK텔레콤에 가입된 휴대폰 기준이며, 유상 수리 할때 에만 할인혜택 부여됩니다.

- 배터리는 년/2개 이내 우량 할인이 적용됩니다.

· VIP 등급에 제공되는 AS할인은 휴대폰만 제공되나요?

아니요. 휴대폰 외에도 배터리 등도 대상 항목에 포함되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세요.

① 우량할인 서비스 범위 - 대상 항목 : 기기수리, 배터리 년2개 구매, 배터리 커버, 외장안테나 등이 제공되나 외장안테나의 경우에는 일부 안되는 기종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1544-011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② 할인 제외 품목 - 충전기, 이어폰, 데이터 케이블, 블루투스 이어폰 , 메모리칩 , 핸드프리 , 휴대폰 고리 , 모비프랜, 외장 카메라 등과 같은 수리를 요하지 않는 액세서리 및 상품 (단, 배터리, 케이스, 안테나 할인대상임)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한도(VIP고객 5만원)는 서비스 기간동안의 누적 할인금액이며, AS횟수는 제한없습니다.

- AS받은 다음달 휴대폰 요금청구서의‘할인 상세 내역'에 '우량AS할인'항목 및 할인 금액 표기됩니다.

- 고객 등급 변경 할 경우, 변경된 등급에 따른 할인한도를 받으며, 이전 할인금액은 사용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명의변경 후 일반등급으로 하락할 경우 서비스대상에서 탈락됩니다.

- AS취소 할 경우, 취소일의 등급에 따른 한도 내에서 할인금액만큼 복구됩니다.

- 할인은 반드시 휴대폰 AS비용을 대상으로 하며, 잔여한도는 현금으로 반환 할 수없습니다.

- 케이스 교체 등의 당사 AS센터의 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당일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단말기 자재 확인은 당사 AS센터 ☎1544-0110(유료)번으로 문의/자재 보유 유무에 따라 제조사 AS센터로 이관하여 진행할 경우 추가 소요시간이 발생됨)

- 일부 개인인증단말도 AS를 받을 수 있지만 SKT에서 출시/유통한 단말기가 아니기 때문에 수리에 제약을 받을 수 있으니 해당 단말기의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2012년 06월 12일부터 SKT 정책 변경으로 배터리 등 액세서리 구매도 불가함)


출처: T월드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6&serviceId=S_CMIS0055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