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LG 세탁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세탁기] LG 세탁기가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에어컨] U+스마트홈 LG 에어컨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통은 어떻게 세척하나요?
간식통은 세척성이 뛰어난 아기들 젖병에 많이 사용하는 에코젠으로 만들었어요.
로봇에서 분리한 뒤 반으로 분리해 미온수로 세척해 주세요. 뜨거운 물 사용은 간식통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간식통에 남아있는 간식이 부패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세척을 꼭 해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움직임 감지 설정 시 반려동물의 움직임도 스마트폰 알림으로 제공되나요?
네. 반려동물을 포함해 사람 또는 사물의 움직임 감지하면, 맘카 Easy에서 경고음이 울리고 스마트폰으로 알림을 제공합니다.
반려동물 때문에 맘카 Easy 경보음이 자주 울려 번거롭다면 '우리집 지킴이 Easy' 설정을 끄고, 문열림을 감지할 때만 스마트폰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현관문 또는 창문이 열릴때만 스마트폰 알림 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 [기본메시지 받기] → [확인] 누르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에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아요.

혹시 5G 와이파이에 연결한건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 Easy는 2.4G 와이파이와 연결해야 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맘카 Easy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 후 서비스 해지를 하면 할인반환금이 추가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실시간 영상 화면을 보면 스마트폰 데이터가 차감되나요?

네. 데이터가 차감됩니다. 원하지않으면 와이파이에 연결한 후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연결 중에만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이 끊어지면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데이터 이용시 알림받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맘카] 누르기 → [맘카설정] → [데이터 이용 시 알림받기] 켜기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를 통해 개별 구매한 기기도 맘카 Easy와 연결할 수 있나요?

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카라 코리아에서 별도 구입한 기기도 U+스마트홈Easy 앱에 등록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