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V컬러링 가입자에게 전화할 경우, 휴대폰에서 영상 재생에 사용하는 데이터는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안내음성이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으신다면 단말기에 음소거 되어 있지 않았는지 또는 어플 음량 설정값이 0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말기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보시고,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멀티태스킹 종료 및 삭제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당 현상이 자주 발생하면 프로그램 삭제/재설치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주행 중이 아닌 경우에는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 가입 정보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LG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서비스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 시스템 점검 시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가입 후 디즈니+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를 통해 디즈니+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V컬러링 지니뮤직 플러스
데이터는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원내비] 안내음성이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으신다면 단말기에 음소거 되어 있지 않았는지 또는 어플 음량 설정값이 0 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단말기 전원을 껐다 켜신 후 사용해보시고,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멀티태스킹 종료 및 삭제 후 이용 부탁드립니다.
해당 현상이 자주 발생하면 프로그램 삭제/재설치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주행 중이 아닌 경우에는 음성안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건강지키미
PASS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 가입 정보가 있는 만 19세 이상의 LG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모션키] 이용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서비스 해지 전까지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통신사 시스템 점검 시에는 신규 가입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디즈니+] 디즈니+ 구독권(쿠폰) 가입 후 디즈니+ 서비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를 통해 디즈니+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PASS 금융사기방지의 모든 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