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로밍] T 로밍 쿠폰을 등록하려는데 등록실패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T로밍-자주찾는 질문] T 로밍 쿠폰을 등록하려는데 등록실패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T로밍쿠폰 선물/자동충전하기 결제 후 쿠폰 등록실패 안내문구 또는 SMS가 확인 되신 경우 T로밍쿠폰 고객센터 1599-7963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립니다.

※등록실패에 대한 대표적인 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이동통신사가 SKT가 아닌 휴대폰번호로 등록시도 한 경우

2) 로밍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3) 등록되어있는 T로밍쿠폰이 99개 이상인 경우

4) 선불폰 / 일시정지 휴대폰번호로 등록시도 한 경우

5) 특정요금제 사용고객으로 T로밍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6) 기타 시스템작업으로 인한 등록장애


SKT [T로밍-자주찾는 질문] T로밍 쿠폰을 구매하려고 하는 데 결제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T로밍 쿠폰은 신용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구매 가능합니다.



SKT [T로밍-자주찾는 질문] T 로밍 쿠폰 구매 및 이용내역은 휴대폰 요금안내서에서 어떻게 표기되나요?
해외 로밍서비스를 이용 후 요금안내서에서 로밍서비스이용료 > 로밍쿠폰(또는 로밍 데이터쿠폰) 할인 > - ####원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T [T로밍-자주찾는 질문] 로밍하고 있다는 안내멘트가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 로밍은 로밍 안내 방송서비스와 로밍 현지시각 안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신청하신 고객님께만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니 출국 전 고객센터 또는 공항 및 항만 내 로밍센터에 방문하셔서 서비스 가입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임대로밍을 이용하시는 고객은 본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SKT [T로밍-자주찾는 질문] 로밍 불가 지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T로밍 고객센터나 T로밍 부스 또는 T로밍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T로밍 고객센터 02-6343-9000(SKT폰에서 발신 시 무료)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