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월드 SKT [FAQ] 이동전화의 가입날짜를 확인할 수 있나요?
이동전화 가입일자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정보 > '개통/변경이력 조회하기' 버튼 클릭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클릭 > 나의 가입정보 화면 내 개통정보 조회 '자세히 보기' 버튼 클릭
※ 아래 구비서류 지참 후 가까운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명의자본인] 주민등록증 .
[대리인] 명의자/대리인 주민등록증, 인감증명서, 인감날인된 위임장.
T월드 SKT [FAQ] 요금제 변경 후에 T world에서 언제 변경된 요금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시점 기준의 사용량을 일할계산 방식에 의해 계산을 하게 되고, 재처리등에 따라 보정을 거치게 됩니다.
요금제 변경후 보정작업 결과는 실시간 이용요금 조회 메뉴에서 4일 경과 이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SKT [FAQ] 온라인 요금납부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요금납부는 T world에서 실시간계좌이체/신용카드결제/포인트 결제하기로 요금 납부하는 것으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 즉시납부.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클릭 > 나의 요금 화면 내 [요금납부] 버튼 클릭.
T월드 SKT [FAQ]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약정 승계 정보 확인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가입정보 > ‘할인 지원 정보’ 영역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가입정보 > 약정할인/기기상환 정보 클릭
T월드 SKT [FAQ]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 T > 변경 > 소액결제 변경 '이용제한' 버튼 선택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소액결제 클릭 > 소액결제 화면 내 [이용내역] 버튼 클릭 > 자동결제 차단할 이용내역 클릭 > 상세내역에서 [차단하기] 버튼 클릭
※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고객이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됩니다.
※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사용처(콘텐츠 제공사(CP)) 단위로 적용되므로 동일 사용처의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사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