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실패되는 사유가 무엇인가요?

FLASH MOBILE [KT망]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실패되는 사유가 무엇인가요?
여러가지 사유로 번호이동 신청 시 실패될 수 있으며 대략적인 실패 사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인증 불일치
번호 이동 인증 작업 진행 시 이전 통신사 정보와 불일치하여 발생될 수 있으므로 사용중인 통신사를 통해 정확한 정보 확인 후 진행 가능
[번호 이동 시 인증 수단]
- 단말기 일련번호 : 뒷 4자리
- 요금 납부 정보 : 은행일 경우 계좌번호 뒷 4자리 / 신용카드일 경우 카드번호 뒷 4자리 > 총 8회 이상 불일치 시 당일 개통 불가

2. 고객유형 불일치
현 통신사 고객 유형과 신청한 고객 유형이 불일치 상태이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 변경 후 재 접수 진행
(EX. 현 통신사 : 개인사업자 → FLASH-K : 개인으로 신청 시 불가할 수 있으므로 현 통신사 고객 유형을 "개인으로 변경" 후 진행 가능)

3. 개명 후 실명 오류
고객 성함이 개명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실명 인증 오류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나이스 실명인증센터에 실명 인증 후 재 접수 진행
(관련 사이트 : 네임체크/ https://www.niceid.co.kr)

4. 주민번호 불일치
번호이동으로 신청하신 전화번호와 본인인증하신 가입자정보의 명의가 일치하지 않으니, 실사용자가 아닌 전화번호의 명의자 정보로 인증 부탁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유심 타입만 일치하면 FLASH K와 FLASH L 통신사 무관한가요?
각 통신사의 유심은 서로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유심 타입이 동일해도 해당 통신사의 유심만 사용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FLASH L 나노 유심을 FLASH K 개통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FLASH MOBILE [KT망] 스마트 개통이 무엇인가요?
IBO 사업자님이 유심을 선구매 보유하여 유심 단독 고객 유치시 당일 개통 완료되는 서비스 입니다.


FLASH MOBILE [KT망] 다이렉트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기존 30분 이상 소요되었던 개통 과정을 가입정보 입력부터 개통까지 5분~15분이내 완료하는 새로운 개통 방법입니다.
다이렉트 개통과 관련된 동영상은 아래 URL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KT망] 기존의 스마트 개통과는 다른가요?
스마트 개통은 개통 직원이 신청 접수건을 확인 후 개통 진행을 하지만 다이렉트 개통은 접수부터 개통까지 바로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FLASH MOBILE [KT망]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온라인 가입 신청 선택 후 ‘다이렉트 개통‘ 선택 > 가입 유형에 따라 ‘개인/일반’, ‘외국인’ 선택하여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무선서비스 표준 계약 안내 서명은 무엇인가요?
통신 계약에 대한 안내 사항으로 가입 신청 후 SMS를 통해 URL이 발송되며, 접속 후 명의자 본인이 계약 내용을 확인하여 서명 및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자동이체 동의 서명은 무엇인가요?
금융원 지침으로 통신 요금을 은행 자동이체로 신청하신 고객에 한해 가입 신청 후 SMS를 통해 URL이 발송되며, 접속 후 명의자 본인이 내용을 확인하여 서명 및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FLASH MOBILE [KT망] 다이렉트 개통으로 신청 시 유심비 환급이 가능한가요?
다이렉트 개통으로 진행 된 개통건은 유심 비용을 환급해 드립니다. 개통 완료일 기준 익월 말일까지 개통 된 건수의 유심 비용을 개통 유치한 IBO의 수당계좌로 입금 해 드립니다.


FLASH MOBILE [KT망] 번호이동으로 신청하려고 하는데 사전 동의라는게 무엇인가요?
사전 동의란 번호 이동 전 통신사의 혜택 내용 확인 후 번호 이동 동의 여부를 선택하는 단계로 이전 통신사 KT 알뜰폰일 경우 ARS를 통해 직접 동의를 진행 하시면 되고, 그 외 통신사일 경우 수신된 URL 접속 후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 통신사별 사전동의 ARS 번호]
- KT / KT 알뜰통신 : 1588-2935
- SKT : 1566-1509
- SKT 알뜰통신 : 1599-0133
- LGU+ / LGU+ 알뜰통신 : 1544-3553
- CJ헬로모바일 : 070-7336-7766
- (주)세종텔레콤(스노우맨) : 1688-9345
- 한국케이블텔레콤_KCT : 1877-9120


FLASH MOBILE [KT망]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에서 명의변경 또는 개통한지 3개월 이내인데 다이렉트 개통 신청이 가능한가요?
현 통신사에서 명의변경 또는 개통한지 3개월 미만 고객은 다이렉트 개통이 불가하므로 스마트 개통으로 신청 후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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