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기존 사용하고 있는 불량증상 발생 된 USIM은 반납 해야 하나요?
통신사 정책과 관련하여 각각 구분하여 진행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Flash K : 불량 USIM 회수 진행 (불량 USIM 택배 발송시 배송비 착불 적용)
- Flash L : 불량 USIM 회수 미진행
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1차 A/S 진행한 USIM이 2차 불량 증상 발생하는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S 진행 후 2차 증상이 재발생 하는 경우도 동일하게 증상 확인 하여 USIM A/S 가능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개통 후 1년이 경과 된 경우 불량 증상 확인 시 USIM A/S 가능한가요?
사용하신지 1년이 경과 된 경우는 사용 과정에서 USIM이 훼손 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유상으로 구매하여 교체 하셔야
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USIM 셋팅은 어떤 방법으로 하나요 ?
- 자동셋팅 방법
1. 전원 ON =>2. 번호등록 버튼을 눌러 번호등록=>3. 확인버튼 클릭=>4. 완료 (단말기 자동으로 전원 OFF 후 ON)
- 수동셋팅 방법
1. 전원 ON=>2. 번호입력(*147359*682*를 누르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3. 확인버튼 클릭=>4. 완료 (단말기 자동으로 전원 OFF 후 ON)
※ 초기 세팅이 안될 시, 전원을 끄고 5분 후에 전원을 켜십시오. 단말기에 따라 2~3회 반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USIM 이동성으로 기변을 하였으나 기기인증 실패라고 뜹니다 왜 그런가요 ?
최초 USIM 이동 시 인증 실패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1~2분 후에 전원을 다시 껐다 켜보시기 바랍니다.(안될 경우 2~3회 반복시행) 또는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이 필요하며 유심이동성 허용여부 확인은 해당 단말기를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확인 하셔야 합니다.
EX) 미납/ 분실 접수된 단말기, A/S 접수 단말기, 임대폰, 미개통된 단말기이면 이용 불가 합니다)
플래시 모바일 [KT망 알뜰폰] 해외에서 단말기를 구입하여 Flash Mobile_K 사용하려는데 가능한가요 ?
해외사업자/제조사에서 구입하신 단말기는 1.8GHz의 주파수대역에서 사용하신 단말기여야 사용가능하며, 해외 단말기를 구입하신 판매처에서 Country Lock을
해제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 Flash Mobile_K에서 해외단말기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지 확인할 수 없으며, Country Lock 해제도 불가합니다.
※ 단, 단말기 등록을 위하여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단말기의 IMEI 값을 고객센터로 등록요청이 필요합니다.
※ IMEI 값 확인방법.
1) 단말기 설정 > 디바이스 정보 내에서 확인가능.
2) 통화버튼 활성화 > *(별)+#(샵)+06+(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