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개통은 어떻게 되나요?
■ 새번호 개통하기(신규) : 선개통 후배송
■ 통신사 바꾸기(번호이동)/휴대폰 바꾸기(기기변경) : 선배송 후개통으로 상품 수령 후 개통요청해주셔야 합니다. (새 휴대폰 개통 후 기존 휴대폰은 해지/정지 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휴대폰 일련번호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 배터리 분리형 : 소지하고 계신 휴대폰의 배터리를 분리하시면 본체쪽에 일련번호(혹은S/N) 옆에 숫자로 6~7자리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 배터리 일체형 : 휴대폰 뒷면 하단 또는 바코드라벨에 기재된 일련번호 숫자로 6~7자리 확인가능합니다.
■ 설정 > 휴대폰(디바이스) 정보 > 상태 > 고유번호 or IMEI 14자리중 맨뒤6자리.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현재 배송상태 확인이 가능한가요?
가입신청한 상품의 배송상태 확인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 다이렉트몰 > 내쇼핑정보 메뉴에서 확인
(신청서번호 확인 : 온라인 신청 완료 시 확인가능, 신청완료 이메일 내 확인가능)

■ 다이렉트몰 개통센터로 전화 확인.
- 휴대폰 : 1661-5793(유료) 평일 10:00~18:00
- 유심 : 1670-0283(유료) 평일 10:00~18:00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다이렉트몰에서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네, 다이렉트몰 홈페이지 우측상단 내쇼핑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유심 요금제를 가입하면 Wi-Fi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LGU+가 보유하고 있는 전국단위의 U+Zone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SKT, 해외단말기, KT향 휴대폰을 소지하고 계신다면 개통센터로 요청 하시어 MAC 주소를 등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70-0283, 유료)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외산 휴대폰도 U+알뜰모바일 유심을 이용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해외 폰을 직접 구매하신 경우라면 주파수 대역과 VoLTE 지원가능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LGU+는 850Mhz, 2100Mhz, 2600Mhz 주파수를 이용하고 있으며, 보유하고 계신 외산폰이 해당 주파수를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휴대폰이 VoLTE 기능을 지원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폰6 이후 출시된 휴대폰은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일부 SONY/해외출시 휴대폰 모델은 당사유심 호환불가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