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모바일 알뜰폰 U+망] 일시정지가 아닌 장기정지를 하려고 하는데도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일시정지가 아닌 장기정지를 하려고 하는데도 구비서류가 필요한가요?
네. 장기정지를 하시려는 사유에 따라 하기와 같은 구비서류가 필요합니다.

[해외체류]
- 해외체류 사실확인서 OR 출입국사실증명서 OR 입학허가서 OR 6개월이상 체류한다는 사실확인서 OR 왕복티켓권

[행방불명]
- 경찰서에 접수한 행방불명 신고서사본

[형집행]
- 재소증명서 사본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통화내역열람 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통화내역열람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명의자(성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신분증
대리인(성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명의자신분증 + 대리인신분증 + 명의자인감증명서 + 명의자 인감도장이 날인 된 위임장
미성년자(중~고등생)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학생증
미성년자(중~고등생) 법대 신청시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학생증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or 등본 (3개월 이내)
미성년자(만4세~초등생)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or 등본 (3개월 이내)

외국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외국인등록증
법인(대표자)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대리인) : 통화내역열람신청서 + 법인 인감증명서 + 대표자 신분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대리인 신분증 + 법인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 법인 대리인일 경우 직원에 한함

통화내역열람은 최근 6개월까지만 열람 가능하며, 발신번호만 열람 가능 / 일부번호 *마킹 처리 진행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가입원부증명서 발급 시 필요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
가입원부증명서는 명의자 본인이 진행하셔야 발급 가능하며,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셔야 발송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명의도용이 된거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명의도용 조사 신청서를 고객센터에 발송해주시면 우선적으로 일시정지처리가 됩니다.
다만, 직권해지의 경우 경찰서애 해당 내용을 신고하신 후 사건사고확인서를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셔야 처리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통화내역 열람을 원하는데 최대 몇개월전까지의 통화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와 명의자 신분증을 고객센터로 발송해주시면 당월 포함 6개월분까지는 열람이 가능합니다.



[FLASH mobile 알뜰폰 u+망 FAQ] 개명 후 플래시모바일 가입신청과정에서 인증이 불가하다는 오류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개명 신청 후 온라인 가입신청 시 인증불가라는 팝업이 활성화될 경우 실명인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장애처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미성년자]
나이스평가정보 네임체크 사이트 접속하셔서 실명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namecheck.co.kr → 우측"개인서비스" 실명확인 등록신청 바로가기 클릭 후 등록 진행)

[성인]
위 미성년자 진행 방법 또는 "1600-1522"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상 처리 가능합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