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사본과 함께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해지신청서는 아래 각종신청서 다운로드에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번호변경도 가능합니까?
사용중인 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단, 가입일자로부터 1개월이 경과된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 1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번호변경이 제한됩니다
번호변경 후에는 단말기 상에 변경된 번호를 등록(Naming)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인증회원은 번호변경 시 자동 탈퇴되므로 변경된 번호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명의변경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명의변경은 기존 가입 고객이 서비스의 이용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것으로 변경신청서와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00(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혹시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신(오는 전화)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40 + 통화' 버튼을 눌러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정지 중 이라면 원격제어 서비스 (019-200-8282)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해지신청서를 작성하여 신분증사본과 함께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처리해드립니다.
해지신청서는 아래 각종신청서 다운로드에서 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번호변경도 가능합니까?
사용중인 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 변경신청서와 신분증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단, 가입일자로부터 1개월이 경과된 이후부터 가능하며 최근 1개월 이내에 번호변경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번호변경이 제한됩니다
번호변경 후에는 단말기 상에 변경된 번호를 등록(Naming)하셔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변경완료 후 고객센터 담당자가 등록절차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홈페이지 가입인증회원은 번호변경 시 자동 탈퇴되므로 변경된 번호로 재가입하셔야 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명의변경 절차는 어떻게 됩니까?
명의변경은 기존 가입 고객이 서비스의 이용권을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것으로 변경신청서와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사본을 고객센터에 접수하셔야 합니다.
(각종신청서 다운로드 : http://www.freet.co.kr/board/doc_download.jsp)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국제SMS도 이용할 수 있나요?
국내 휴대폰에서 해외에 있는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 작성시 영문과 숫자만 가능하며 전송방법은 받는사람 휴대폰번호란에 [00300(or 002) + 국가번호 + 상대방휴대폰번호(앞자리 "0"제외)]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 국제 SMS 이용요금 : 165원/건(부가세포함)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울림이 너무 심하고, 통화중에 음이 자주 끊겨요.
이런 경우라면, 고객님의 휴대폰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에 A/S를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내 휴대폰 번호로 전화를 걸면 '지금 사용하신 전화는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오는 전화)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라는 ARS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혹시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무료부가서비스를 등록하신 적은 없으신가요?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의 등록이 된 경우라면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서비스를 해제하시면 정상적으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착신(오는 전화)이 되지 않는 휴대폰으로 '(*) + 240 + 통화' 버튼을 눌러 착신거절(오는 전화 거절) 서비스를 해제하신 후 다시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만약 일시정지 중 이라면 원격제어 서비스 (019-200-8282)를 이용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