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실시간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해요?
실시간 사용량 확인 방법은
1.사용중인 휴대폰에서 **010 + 통화 => 문자수신 (문자를 통해 모바일 고객센터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접속 후 ->요금제조회 -> 통화사용량에서 실시간 사용량 조회 가능합니다. (단,무선인터넷 차단시 불가)
2.freeT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요금관리->통화내역 조회에서 조회가능합니다.(단,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조회 불가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요금제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직접 가입된 휴대전화로 연락드려 변경 처리 도와드립니다.
빠른 변경처리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도 변경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 가입하신 경우 가입하신 대리점을 방문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19:00 입니다.
(모든 변경 요청시에는 개인정보보호 차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단말기를 구입하고 싶어요.
판매중인 단말기는 신규가입 고객님 또는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이 기기변경을 하시는 경우를 위해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기기변경을 위해서는 기기변경 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당사 팩스로 발송해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단말기 대금 입금 계좌를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freeT FAQ] [KT 알뜰폰] 아이패드도 프리텔레콤 요금제 이용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아이패드는 당사요금제 이용 불가합니다
[freeT FAQ] [KT 알뜰폰 후불] 언제까지 요금 내야 연체료 청구되지 않아요?
매월 말일 이전 납부한 경우 연체료 부과되지 않습니다.
*연체료는 자사 미납요금의 2%(부가세 제외)
[freeT FAQ] [KT 알뜰폰 선불]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데이터 충전상품 500M,1G 를 이용시 올레 Wi-Fi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실시간 사용량 확인 방법은
1.사용중인 휴대폰에서 **010 + 통화 => 문자수신 (문자를 통해 모바일 고객센터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접속 후 ->요금제조회 -> 통화사용량에서 실시간 사용량 조회 가능합니다. (단,무선인터넷 차단시 불가)
2.freeT홈페이지 ->로그인->마이페이지->요금관리->통화내역 조회에서 조회가능합니다.(단,본인인증 수단이 없는 경우 조회 불가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요금제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을 하시면 담당자가 직접 가입된 휴대전화로 연락드려 변경 처리 도와드립니다.
빠른 변경처리를 원하신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도 변경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 가입하신 경우 가입하신 대리점을 방문하셔도 업무처리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업무시간 평일 오전 09:00 ~ 오후 19:00 입니다.
(모든 변경 요청시에는 개인정보보호 차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합니다.)
[freeT FAQ] [LGU+ 알뜰폰 후불]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단말기를 구입하고 싶어요.
판매중인 단말기는 신규가입 고객님 또는 이미 가입하신 고객님이 기기변경을 하시는 경우를 위해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기기변경을 위해서는 기기변경 신청서 + 명의자 신분증을 당사 팩스로 발송해주시고, 연락을 주시면 단말기 대금 입금 계좌를 고객센터에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택배사를 이용하여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freeT FAQ] [KT 알뜰폰] 아이패드도 프리텔레콤 요금제 이용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아이패드는 당사요금제 이용 불가합니다
[freeT FAQ] [KT 알뜰폰 후불] 언제까지 요금 내야 연체료 청구되지 않아요?
매월 말일 이전 납부한 경우 연체료 부과되지 않습니다.
*연체료는 자사 미납요금의 2%(부가세 제외)
[freeT FAQ] [KT 알뜰폰 선불]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데이터 충전상품 500M,1G 를 이용시 올레 Wi-Fi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