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알뜰폰 FAQ] 기기변경의 종류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USIM기기변경도 가능한가요?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모바일 알뜰폰 FAQ]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일반 기기변경 및 USIM기기변경도 가능합니다.
단, LGU+향 단말기는 이용이 불가하며, 외산단말 또는 해외시판 단말일 경우 일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상품 변경 및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에서 가능한가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신청/변경은 불가합니다. 1:1 온라인상담을 통해문의 부탁드립니다.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해지 가능하도록 서비스 준비 중입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번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은 주말을 제외 한 업무시간 내 언제든지 가능하며, 월 2회까지 변경하실 수 있으며,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으로 전화하셔서 서류접수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타통신사는 군입대에 의한 장기정지 기본료가 무료화 되었는데 7mobile도 동일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2011.12.1일부터 군입대로인한 장기 정지시 정지 기본료 부과 되지 않습니다. (단, 단말기대금은 매달 청구됨)
[SK 7모바일 알뜰폰 FAQ] MVNO(가상이동통신)가 무엇인가요?
MVNO란 Mobile Virtual Network Operator(가상이동통신망 사업자)의 약자로 기존 이동통신사업자(SKT,KT,LGU+)의 시설설비 및 서비스를 도매로 제공받아 이용자에게 합리적인 통신서비스를 재판매하는 사업자를 말합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무료통화가 남으면 어떻게 되나요?
남는 무료통화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알뜰폰 FAQ] 요금제를 변경한 후, 또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 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명의자 본인확인 후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