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요금조회/납부] [유선] SKT인터넷 전화의 가입자간 무료통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SKT 요금조회.납부 [자주묻는 질문] [유선] SKT인터넷 전화의 가입자간 무료통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인터넷전화의 무료통화는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가입자간에만 적용됩니다. 즉, 무료통화는 인터넷전화 고객간에 전화를 거시는분과 받는분 모두 당사에서 부여한 ‘070’ 번호 사용하는 고객인 경우에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무료통화 적용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타사가 부여한 ‘070’ 번호 : 무료통화 미적용


SKT 요금조회.납부 [자주묻는 질문] [유선] 임대한 WiFi(AP) 또는 장비가 파손 또는 분실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 AP 또는 장비 임대시 소유권은 회사(SK텔레콤)에 있으므로, 변상금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상담은 사이버고객센터 1:1상담 또는 SKT유선고객센터(유료:1600-2000 / 무료:080-816-2000)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자주묻는 질문] [교품] 삼성단말기를 개통하고 단말기 불량인 것을 개통 3일째 확인하였습니다. 교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가까운 삼성A/S센터로 내방하시어 단말기 불량이 맞는지 품질 확인 후 '불량판정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이후 개통한 대리점으로 위 서류를 가지고 내방하시면 교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개통일 포함 15일 이내(D+14)에 꼭 삼성 A/S센터로 내방해주셔야 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자주묻는 질문] [교품] 삼성/LG 교품할 수 있는 기간은 단말기 개통일포함 15일까지로 동일한가요?
네~ 동일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내에 제조사 A/S센터로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개통일포함 15일 이후 방문시에는 ’불량 확인증’ 발급이 불가합니다.


SKT 가입.변경.해지 [자주묻는 질문] [교품] 단말기 교품이란 무엇인가요?
단말기 개통일(D)+14일 이내 단말기 불량으로 판단되는 경우 동일한 기종으로 변경하는 것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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